[신청] 빛냄장학(신설) 신청 재안내 | ||||||||||||||
작성자 | 양** | 작성일 | 2022-06-21 | 조회수 | 125 | |||||||||
---|---|---|---|---|---|---|---|---|---|---|---|---|---|---|
<빛냄장학(신설) 신청 안내>
○ 목적: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재학생을 격려코자 함
○ 내용 - 전국대회 수상실적/경진대회/공모전, 국제 학술지 논문 게재, 사회공헌, 기관 표창 수상자는 해당 증빙서류를 7월초·1월초 까지 학부(과)에 제출 - 학부(과) 추천자 중 장학위원회에서 심사/선정 후 학기말 장학금 지급 - 지급기준 및 지급액: 해당학기 교내장학금 내에서 장학위원회 결정에 따름
○ 선발절차 - 매학기 초 학생복지팀에서 각 학부(과)로 빛냄장학 관련 안내 → 학부(과) 대상자가 있을 경우 단대로 명단 송부 → 단대 취합 후 학생복지팀으로 회신 → 장학위원회 심사 후 대상자 및 장학금액 확정
○ 장학금 및 지급시기 - 일정금액을 학기말 장학금으로 지급
○ 신청기간: 2022. 3. 8(화) ~ 2022. 6. 30(금)
○ 빛냄장학 선발 시기
* 방학 중 수상자는 수상 적용기간에 맞춰 신청 요망
○ 신청방법: - 전국대회 수상실적/경진대회/공모전, 국제 학술지 논문 게재, 사회공헌, 기관 표창 수상자 중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해당 증빙서류를 6/24(금) 14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