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석·결시신고서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3-14 | 조회수 | 56 |
---|---|---|---|---|---|
* 결석·결시신고서 제출 및 처리 절차
- (학생) UWINS 오른쪽 상단의 '메뉴 더보기' 클릭
> 화면 우측의 '학사관련서식' 메뉴 클릭
> '결석·결시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 본인이 수강하는 기초, 전공, 교양과목 다 한 장에 기재)
- (학생) 작성한 '결석·결시신고서'와 함께 확진 판정 받은 문자 등 증빙 서류를 첨부
- (학생) '결석·결시신고서'에 각 교과목 담당 교수님 확인 및 서명이 필요하나,
직접 방문 및 대면이 어려우므로 메일로 주고 받고, 교수님의 확인 회신 메일을 서명으로 갈음함.
- (교과목 담당 교수) 학생이 제출한 '결석·결시신고서' 및 관련 증빙 서류를 확인하고 출석사항을 확인하여 학생에게 회신(서명 갈음)
- (학생) 교수님의 회신 메일을 첨부하여 학부(과) 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교수님 이메일: 수업계획서 참고
학과사무실 이메일: ysy6385@ulsan.ac.kr |
- 첨부파일
- 결석·결시 신고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