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주거환경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과행정
자료실

SNS Share

자료실

2020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이** 작성일 2020-11-12 조회수 122

2020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2020학년도 본 대학의 겨울계절수업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2020. 12. 22() ~ 1. 13() (토 일요일국가휴무일 제외)

★ 원격수업(인터넷강좌)기간 : 2020. 12. 21() ~ 2021. 1. 8()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구 분

기간 및 내용

비고(경로)

수강대상

재적생(휴학생포함)

휴학생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학점

6학점이내

계절수업 수강학점은 재적 중 총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개설예정과목

2020. 11. 5(조회 가능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강의시간 및수업계획서 조회 → 2020(동기전체 또는 

과목명

수강신청기간

2020. 11. 16() ~ 11. 18() 09:00 ~ 22:00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원격수업 동일)

폐강과목(강좌확인

2020. 11. 18(전후 공지 (예정일정변경가능)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폐강과목조회 : 2020(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2020. 11. 30() ~ 12. 1() 09:00 ~ 22:00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수강료

1학점당 70,000

모든 강좌 동일적용

등록고지서출력

2020. 12. 7() ~ 12. 11()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출력(UWINS에서 직접 개별 출력)

등록기간 및 장소

2020. 12. 9() ~ 12. 11() (09:00 ~ 16:00)

장소 경남은행 전지점

경남은행 전지점 방문 창구 납부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

※ 미등록자는 수강신청을 일괄 삭제함

강의실변경 안내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강의실 변경 과목(강좌)

재수강원 제출

2020. 11. 16() ~ 11. 30()

제출처 학부()사무실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수강신청(재이수)확인원

 

3. 개설기준 전공과목 15명 이상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4. 성적평가 교양 및 기초전공과목은 상대평가 한다. (S/U 평가과목 제외)

구 분

A

A+B

C,D,F

실험실습실기

40%이하

80%

-

이론및실험실습이론 및 실기

30%이하

80%

-

이론

30%

70%

-

※ 교내 개설 외부대학 원격수업 절대평가

 

5. 수강 유의 과목

★ 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수강신청 전에 사전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야 한다.

★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수강신청 유의사항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의 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 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된다.

[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

▣ 영어강의(B) 과목 건강과영양(01분반)

 

6. 원격수업(인터넷강좌)

문의 교수학습개발팀 T. 259-1017)

원격수업 수강신청한 학생 수강방법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kcucon.or.kr)

원격수업 수업일정

내 용

내 용

2020

12

17

출석부등록 마감

2021

1

6~8

기말고사

8

종강

21

개강,

아이디패스워드 발급

13~14

성적 열람 및 이의신청

 

7. 유의사항

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신설)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전체금액 중 일부금액의 등록(납부)은 불가능하다.

수강료는 경남은행 직접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등록금고지서 하단에 학생별 가상계좌번호가 있으며여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이 가능하다.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은 불가능하다.

수강료 환불

대상(사유)

구 분

환불내역

환불 신청일

계절수업 수강료 납입 학생

계절수업

개강 전

수강료 전액

2020. 12.14() 10:00~

12. 21() 17:00까지

[수업개강 일 전일까지/

,일요일 제외]

계절수업 수강료 납입 학생으로 다음 각 호의 사유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증빙서류제출을검토하여수강취소를허용할 수 있을 경우(학사관리팀 방문)

① 군 입대자 입영통지서

수술,입원또는그에준하는 질병으로5이상결석이불가 피할 경우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수업일수

1/3까지

수강료의

2/3

2020. 12. 22()~

12. 29() 15:00까지

수업일수

1/2까지

수강료의

1/2

2020. 12. 22()~

2021. 1. 4() 15:00까지

환불절차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환불신청 → 반드시 신청서를 학사관리팀으로 제출하여야 함.(12월 14() 10:00 메뉴오픈예정)

 

8. 기타사항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수강료 등록(납부)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기준에 미달할 경우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된다.

계절수업 교양과목의 영역별 수강과목 제한은 없다.

일부 과목(강좌)의 담당교수강의실은 학과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공지사항 수시공지)

우리대학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이 불가하다, 1개 대학 계절수업만 수강해야한다.

 

9. 문의 학사관리팀(259-2013)

 

 

 

 

 

2020. 10.

 

 

 

교 무 처 장